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추천앱 '찌', 모바일 전략 액션 RPG '불멸의원정대' VIP혜택 지원

발행일 : 2016-12-21 18:15:52
게임추천앱 '찌', 모바일 전략 액션 RPG '불멸의원정대' VIP혜택 지원

[RPM9 박동선기자] 실제 게임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토대로 추천게임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과금유저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혜택으로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는다.

21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자사의 어플 '찌'를 통해 모바일 전략액션 RPG '불멸의원정대'의 VIP쿠폰 발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쿠폰 발급방법은 어플 '찌' 내의 '게임 가계부' 페이지에서 '불멸의원정대' VIP 쿠폰발급을 신청하기만 하면 된다.

쿠폰 내용은 '다이아 500개'·'200만 골드'·'열쇠 500개'·'(A~S등급) 용병 소환권 5매'·'토벌권 100매'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량의 게임아이템들이다.

게임 '불멸의원정대'(운용사 제이엔피게임즈)는 화려한 액션효과와 전략적인 파티 태그 전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파티원을 실시간으로 교체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태그액션'을 비롯해 '아레나'·'월드 보스'·'요일 던전'·'길드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고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운용중인 모나와의 신규어플 '찌'는 구글 월렛 결제정보와 연동된 '게임 가계부'와 '게임추천 기능', 'VIP쿠폰' 등의 기능을 중점적으로 하면서, 게임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