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대한항공 기내 난동 男, 승무원에 침 뱉고 발로 차…신상 정보 공개에 논란 확산

발행일 : 2016-12-22 10:00:00
출처:/ 영상 캡처 <출처:/ 영상 캡처>

대한항공 기내 난동 男, 승무원에 침 뱉고 발로 차…신상 정보 공개에 논란 확산

대한항공 기내에서 난동을 부린 남성의 동영상이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이 분노하며 이 남성의 신상 정보를 공개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지난 21일 경찰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향하는 대한항공 480편에 탑승해 승무원에게 침을 뱉고 발로 걷어차는 등 승객과 승무원을 폭행한 혐의로 임 모씨(34)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앞서 임씨는 지난 9월에도 여객기 안에서 난동을 피워 검찰에 고발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난동은 미국 유명 가수 리처드 막스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진과 글을 게시하면서 외부로 알려졌다.

이에 난동 사건이 화제가 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에는 임씨의 신상이라며 이름, 나이, 거주지, 직장정보 등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한항공 기내 난동 사건 부린 아들의 회사 홈페이지 상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 작성자는 “접속자가 많아 트래픽이 폭주됐다”며 “아들이 회사 홍보 잘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한편 임씨의 아버지 회사로 추정되는 D회사는 1981년 설립돼 화장용품을 제조해 수출하는 중소기업으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리환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