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 전략 RPG '덴마', 업데이트 기념 콘텐츠 활성화 미션 돌입

발행일 : 2016-12-23 12:19:14
모바일 전략 RPG '덴마', 업데이트 기념 콘텐츠 활성화 미션 돌입

[RPM9 박동선기자] 최근 업데이트된 웹툰 원작의 모바일게임 '덴마 with NAVER WEBTOON(운용사 뉴에프오, 이하 덴마)'가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는 특별 미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3일 뉴에프오 측은 사전등록앱 '루팅'을 통해 모바일 전략RPG '덴마'의 플레잉미션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플 '루팅' 내 '덴마' 페이지에서 3일동안 활성화 되는 '게임플레이 10분' 버튼을 클릭, 게임을 즐기면 된다.

미션완료 후 주어지는 보상은 '노멀' 또는 '레전드' 일반쿠폰으로, '에너지 50개'·'15만 코인'·'10만 짚나이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때 '루팅'에서 제공하는 '덴마'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좀더 좋은 보상구성의 '레전드' 쿠폰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또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경우에는 '4~6성 캐릭터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이 추가지급된다.

게임 '덴마'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 RPG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기역'추가 △투기장 메달 보상 수치 조정 △일부 버그 수정 등을 진행했다. 아울러 총 퀘스트 완료 시 '하이퍼 캐릭터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12단계의 신규 이벤트 '하이퍼 퀘스트'도 함께 오픈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