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다임러 트럭 코리아,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발행일 : 2016-12-29 14:28:55
다임러 트럭 코리아,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해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골드 카드의 경우 5%)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매거진 ‘The Truck’ 무료 정기 구독권 제공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개최하는 고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동시에 최우수 고객 선정의 대상이 될 수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프로그램은 2008년에 시작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되어 있으며 포인트 금액의 98%를 만료 전 소진하며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또, 차량 정비 시 약 8%의 순정 부품 구입비용을 적립한 포인트로 결제하는 등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통한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