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공략왕 선발대회 이벤트' 진행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공동진행, 유저 10명에게 문화상품권 증정

발행일 : 2016-12-29 18:25:31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공략왕 선발대회 이벤트' 진행

[RPM9 박동선기자] 최근 원스토어 출시 이후 빠른 인기상승세를 기록중인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개발사 스마트게임즈, 운용사 위드허그)'이 게임정보 공유와 유저간 소통활성화를 위한 특별 이벤트에 착수했다.

29일 위드허그 측은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운용사 모나와)를 통해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의 '공략왕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다음달 1일까지 커뮤니티 내 '공략&팁' 게시판에 게임플레이 간 터득한 노하우나 팁을 자유롭게 게재하면 응모완료된다.

보상으로는 응모기간 만료 후 추첨을 통해 선발한 1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각각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문의는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 '삼국야망 2 온라인'은 '전략성'과 '혼란의 시대', '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을 주요 매력요소로 캐릭터와 병과·스킬조합으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최근 원스토어 정식출시 이후 자체적인 인게임 이벤트와 함께 게임예약앱 '모비'·'루팅' 등을 통해 금전·은전·고급등용서·묘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