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발행일 : 2016-12-30 09:57:52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차량의 상담 및 구매에서부터 정비까지 아우르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1798㎡에 2개동, 지상 3층 규모이며 전시장 내 총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편안한 상담이 가능한 컨설팅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서비스센터 내 2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한다. 국내 최초 옵션형 맞춤 서비스 ‘마이 서비스(My Service)가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Accessories & Collection) 숍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수입차 시장의 요충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경기 동남부 지역 고객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 접근성과 만족도 제고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안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총 42개의 공식 전시장 및 47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되었다. 또한 2016년 내로 42개의 공식 전시장, 4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겠다는 목표 달성에 한 발 다가섰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