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활동하면 RP드려요!"

헝그리앱, 주말 이벤트 통해 커뮤니티 활동우수자에 총 6500RP 지급

발행일 : 2016-12-30 11:21:07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 활동하면 RP드려요!"

[RPM9 박동선기자]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글로벌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유저간 정보교류를 활성화하는 주말 이벤트를 벌인다.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오는 1월1일까지 유저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LoL], 롤) 헝그리앱' 유저들을 대상으로 글 게재미션 '커뮤니티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 게임캐시인 RP를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응모기간 만료일까지 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내에 게시글 50개, 댓글 70개 이상을 게재하면 자동응모된다.

보상은 게임캐시인 'RP(라이엇포인트)'로 지급되며, 응모기간 만료 후 추첨된 10명의 유저에 대해 각각 650RP를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미션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 측은 연말인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제드'·'룰루'·'트위치'·'아지르'·'칼날폭풍 제드' 등 다양한 챔피언들의 스킨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티모'·'리븐'·'럭스'·'바루스' 등의 챔피언들은 일주일 간 게임 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로테이션 멤버로 선정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