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2017년 첫 토익시험을 치른 응시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험 직후에는 정답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응시자는 이를 통해 성적 발표일 전 자신의 토익 점수를 가늠해볼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2016년 6월부터 10월까지 서비스 사용자 중에는 실제 점수와 채점 점수가 일치한 사례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채점 서비스 사용자 중 해당 서비스를 사전 예약한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정답을 50% 이상 입력하고 점수를 채점한 경우에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시험 다음날 자정까지 정답을 입력한 수험생 중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실제 점수가 100% 일치할 경우에는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장학금 500만 원’을 제공하는 ‘신토익 해결사 이벤트’도 제공된다. 해커스는 8일 토익시험 직후부터 9일(월)까지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는 논란문제를 답변으로 도움 주는 해결사 100명을 추첨해 각각 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 고유 닉네임을 부여받아 게시글과 덧글을 작성하면, 작성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채점 서비스 사전예약 참여하고 게시글 1개를 작성했다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미참여자는 ‘신토익 분석 자료집(PDF)’을 받을 수 있다. 게시글 3개와 덧글 50개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신토익 분석 자료집’은 신토익 적중 예상문제와 파트별 난이도, 총평이 수록되어 있으며 김동영 강사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최신기출 100단어’는 시험 직후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100단어를 엄선했으며,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태의 예문으로 기출단어 학습을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토익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삼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1위 만족도 영어사이트’ 부문 1위 수상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할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을 1명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