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쉐보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 파격 혜택 준다…최대 254만원 상당

발행일 : 2017-02-02 11:24:16
쉐보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 파격 혜택 준다…최대 254만원 상당

쉐보레(Chevrolet)가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이 달 본격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고객 사로잡기 활동에 나섰다.

쉐보레는 2월 한 달 간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올 뉴 크루즈 계약 고객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하고, 선정된 고객이 이달 내 차량 출고 시 125만원 상당의 맥북(MacBook)을 증정한다. 한국GM 측은 “올 뉴 크루즈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품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 파격 혜택을 제공, 제품에 대한 호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시장 도입 7주년을 맞아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이 콤보 할부 이용 시 최대 50만원을 할인해 주며, 입학이나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이사 등 새출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밖에 5년 이상된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30만원을 중복으로 할인해 준다.

특히 임신 및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Love Baby Event)’를 시행, 출산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아기 욕조, 우주복, 내의 등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48만원 상당의 유아 용품 패키지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한다.

2월 한 달 간 올 뉴 크루즈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풍성한 혜택을 잘 활용하고, 정부의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올 뉴 크루즈 구입시 최대 25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미디어 공개 행사 이후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끌고 있는 올 뉴 크루즈는 공격적인 사전계약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본격 판매가 시작되는 2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쉐보레는 시승 행사를 통해 올 뉴 크루즈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