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멋 좀 아는 언니, 유소영이 추천하는 오일틴트는?

발행일 : 2017-02-11 09:00:00
멋 좀 아는 언니, 유소영이 추천하는 오일틴트는?

지난달 18일 방영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2’ 뷰스패치 코너에서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 ‘팝 드롭 샤인 틴트’ 제품이 소개됐다.

이날 방영된 뷰스패치 코너에서는 유소영이 새해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다짐해 등산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으며 외출 전 가볍게 선크림을 발라준 후 얼굴의 화사함을 찾기 위해 ‘팝 드롭 샤인 틴트’ 제품을 사용했다.

유소영은 평소 립에 포인트를 주고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오일틴트를 자주 한다며, 워터 틴트의 경우 발색과 편리하지만 건조함이 있다는 단점을 꼽으며 립스틱의 선명함과 틴트의 지속력, 립글로스&립밤의 촉촉함은 그대로 담은 오일틴트 제품이라고 밝혔다.

외출 후 유소영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건조한 입술에 오일틴트를 발라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해당 오일틴트 제품은 로즈드롭, 텐저린드롭, 푸시아드롭, 베이비드롭, 피치드롭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하이브리드 겔링 시스템으로 수분감과 함께 광택을 선사하지만 끈적임은 줄였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착색돼 컬러감이 오랫동안 지속됨은 물론 동백오일, 달맞이꽃 오일, 해바라씨 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유소영의 꾸미지 않은 일상을 보고 싶다면 지난달 18일 방영된 ‘멋 좀 아는 언니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