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해커스어학원, ‘토플 릴레이 특강’ 진행

발행일 : 2017-02-16 15:37:39
해커스어학원, ‘토플 릴레이 특강’ 진행

해커스어학원이 오는 22일(수)과 23일(목) 이틀에 걸쳐 ‘토플 릴레이 특강’을 개최한다. 토플 입문부터 실전 레벨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공개하는 단기간 고득점 전략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릴레이 특강은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해커스 토플 입문자공략 설명회’는 22일 오후 6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되며, 2차 ‘종로해커스 토플 실전 문제풀이 특강’은 23일 오후 6시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 가능하지만, 조기에 마감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사전에 신청하고 참석하는 것이 좋다.

‘해커스 토플 입문자공략 설명회’는 토플공부를 망설이거나 최단기 80+점을 목표로 하는 토플 입문자에게 유익하다. 해당 설명회는 Gina Lee(라이팅)/이원선(리딩)/주보라(리스닝)/Kate 최(스피킹) 강사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다음 날 진행되는 ‘종로해커스 토플 실전 문제풀이 특강’에서는 윤수진(리딩)/이유민(리스닝)/박민호(스피킹)/민정우(라이팅) 강사가 실전 레벨의 학생을 위한 토플 100+점 달성 비법을 공개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해커스인강 토플/IELTS 수강료 20% 지원권을 제공한다. 설문지 제출자는 ▲설명회/특강 내용을 수록한 토플 강사의 비법 핸드아웃 ▲해커스 토플 Final 적중 노트(종로특강에 해당, 비매품) ▲해커스 스펙 잡는 쿠폰북(종로특강에 해당)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강 당일에는 깜짝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해커스 토플인강 3개월 무제한 수강권(2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특강 당일 수강등록자 전원에게는 ▲토플/아이엘츠 Writing 1:1 첨삭 50% 지원권 ▲해커스 토플 Key Note(비매품) ▲1:1 밀착관리 무료 유학컨설팅 ▲2018 합격대비 수속료 최대 100만 원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입문반/기본반 수강생은 ‘인트로 LC, 베이직 리딩/리스닝/스피킹/라이팅 MP3 풀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유학 전문포털 ‘고우해커스’에서는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로 학생들의 토플 공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토플 최신 경향을 분석해 적중 예상 문제를 담은 ‘토플 적중특강 영상’부터 최신 빈출 보카 암기를 돕는 ‘토플 보카게임’, 토플 청취력과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쉐도잉&말하기연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플 라이팅 영역을 무료로 첨삭받을 수 있으며, ‘토플 온라인 배치고사’를 통해 자신의 현재 토플 레벨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3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인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해 단기간 고득점에 최적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체계적인 스터디와 배치고사 제도, 첨삭 서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강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해커스반 ▲65+75+85+점수보장반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 등 집중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반을 개설해 수강생 지원에 나선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