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위드이노, 'HOTEL여기어때' 프랜차이즈 설명회 개최

발행일 : 2017-03-02 17:44:41
위드이노, 'HOTEL여기어때' 프랜차이즈 설명회 개최

[RPM9 박동선기자] 숙박O2O계 강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프랜차이즈 'HOTEL여기어때'를 통한 미래 호텔사업의 청사진을 예비 창업주들에게 제시했다.

위드이노베이션 측은 최근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사옥 대강당에서 'HOTEL여기어때' 프랜차이즈 가맹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예비 창업주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HOTEL여기어때'의 핵심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 향후 사업구상 등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위드이노베이션은 'HOTEL여기어때'의 장점으로 종합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견적'·숙박업 전용 자산관리 POS시스템 등의 ICT기술과 '변동 로열티'·'3단계 고객유입프로그램'·'비수기 매출증대 노력' 등 운용정책 등을 내세웠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심명섭 위드이노베이션 대표는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중소형호텔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확신을 이번 가맹설명회 개최로 재확인했다"며 "회사의 비전처럼 고객에게 '좋은 숙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노력하는 가맹주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서울 잠실·광주 충장로·충남 천안 성정동점 외 추가적으로 서울 화곡·경기 수원(영통)·강원 강릉·부산 사상 등 전국 50개의 'HOTEL여기어때' 프렌차이즈를 연내에 오픈하겠다고 공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