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토요타‧렉서스, 10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시승회‧프로모션 마련

발행일 : 2017-03-03 10:16:52
토요타‧렉서스, 10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시승회‧프로모션 마련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 기념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요타는 4일부터 말일까지 약 한 달간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3종세트(황사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2, 3월 토요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팀(1팀당 2인, 총 20명)을 추첨해 일본 본사의 토요타 자동차 공장 견학 및 일본 전통 온천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구매혜택 또한 다양하다. 프리우스와 라브4 가솔린 구매고객에게는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쿠폰 (4년 또는 8만㎞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을 제공한다.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과 시에나 구매고객에게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 혜택이 있다.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금 구매 시에는 더블 FMS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현금‧할부에 상관없이 롱 라이프 엔진 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 하이브리드 승용차 프리우스를 출시한 이래 환경대응을 경영의 최대과제 중 하나로 삼고 하이브리드 차량 보급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 약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하이브리드 승용차 33종,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차 1종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올 3월 서울모터쇼에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 런칭을 앞두고 친환경 라인업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는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전 차종 시승회’를 개최한다.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봄철 황사/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세트가 준비 되어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시승 고객에게는 시승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社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벤타社 에어워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혜택 또한 주목할 만하다. ‘부담 ZERO’ 프로그램은 저금리의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E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9만4430원만 납입하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잔존 가치 보장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수입 하이브리드 최고 잔존가치 보장형 운용리스 프로그램 ‘렉서스 밸류 플러스’는 ES300h와 NX300h 구매 시 차량가격의 30%를 선납 후, 3년간 월 납입금을 납입하면 3년 후 차량 가격의 53%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53% 보장 비율은 수입 하이브리드 모델로는 최고 수준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1000만대 판매 기록은 고객들이 인정하고 사랑했다는 증거”라며 “이번엔 토요타와 렉서스 브랜드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시승 행사와 스마트한 구매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