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만화 속 강시가 게임으로' 모바일RPG '언데드킹 for Kakao' 출시

원작 스토리 외 다양한 콘텐츠로 이목 집중

발행일 : 2017-03-23 11:19:48
사진=미투온 제공 <사진=미투온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유명 웹툰 '언데드킹'을 원작으로 하는 게임이 새롭게 출시됐다.

23일 미투온 측은 자회사인 아이플레이엔터테인먼트(대표 황상원)가 공동개발사로 참여한 모바일RPG '언데드킹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정식출시됐다고 밝혔다.

'언데드킹 for Kakao'는 카카오페이지와 중국 텐센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언데드킹'의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 RPG이다. 미투온의 자회사 아이플레이엔터테인먼트(대표 황상원)와 합작법인 유디케이모바일(대표 오도선)이 공동개발하고, 다온크리에이티브(대표 이용만)가 퍼블리싱을 맡은 이 게임은 원작 웹툰에 출현하는 강시들을 디테일하게 구현해 유저들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호쾌한 액션성을 바탕으로 스토리모드와 모험모드 등으로 원작스토리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1대1 또는 1대 다수 등의 다채로운 이용자간 대결(PvP)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개발사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지 누적 189만명, 텐센트 누적조회수 6억5000만뷰를 자랑하는 인기웹툰 '언데드킹'이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했다"며 "원작 스토리 체험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가져달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