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9년만의 홀로 외출' 이해리, 선공개곡 '패턴(PATTERN)'티저서 파격변신!

'패턴(PATTERN)' MV 티저 공개…'뮤지션of뮤지션' 선우정아 콜라보 예고

발행일 : 2017-04-10 15:45:41
사진=이해리 선공개곡 '패턴' 티저 캡처 <사진=이해리 선공개곡 '패턴' 티저 캡처>

[RPM9 박동선기자] 데뷔 9년만에 첫 솔로출격에 나선 여성듀오 다비치의 이해리가 선공개곡 'PATTERN(패턴)'의 티저에서의 파격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CJ E&M 뮤직사업부와 B2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해리의 솔로앨범 'h' 선공개곡 'PATTERN(패턴)'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해리는 강렬한 비트의 음악을 배경으로 오랜지색 재킷과 스트라이프 투피스, 하이웨스트 팬츠 등 강렬하고 감각적인 패션과 함께 등장한다.

특히 '너 정말 이럴거야?'라는 가사와 함께 선보이지는 이해리의 눈빛은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질 그녀의 도발적인 매력을 엿보이게 한다.

선공개곡 '패턴'은 GD & TOP, 이하이, 이선희, 토이 등의 다양한 가수와 앨범을 작업해왔던 선우정아와 리얼미(Realmee)가 함께 한 작품으로, 가요계 대표 여성보컬리스트 이해리와의 색다른 조합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해리의 선공개곡 패턴은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선우정아의 감각이 돋보이는 음악이다"라며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으로도 변화와 도전을 시도하는 이해리의 첫 솔로데뷔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해리는 오는 11일 오후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선우정아와 신곡 '패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며, 오는 12일 '패턴' 전곡 공개와 함께 19일 솔로데뷔앨범 'h'를 정식발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