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쿠우쿠우,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7-04-10 17:32:20
쿠우쿠우,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식 초밥 뷔페 레스토랑 쿠우쿠우가 4월 1일부터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인 ▲크림우동 ▲후이궈로우 ▲안녕하우꽈낑깡 ▲앙큼상큼꽃베리 ▲오동통꼬막군함 ▲연어고마다래 등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들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새봄, 신메뉴를 부탁해!’ 이벤트를 쿠우쿠우 페이스북 통해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샷과 시식평, 방문매장명을 댓글에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외식이용권을 20명을 증정한다.

특히 고객 선호 브랜드지수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 초밥 뷔페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들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에피소드에 전파를 타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울러 이들은 활어와 연어, 새우 및 육류 등 다양한 초밥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롤, 한식, 중식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소스를 통해 샐러드 및 여러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2011년 1호점 오픈 이래 지속적인 변화와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즐거움과 감동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면서 “한국적인 맛으로 재해석한 초밥 메뉴와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등이 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