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이롬, 국내산 과일에 기능성을 첨가한 캐릭터음료 4종 출시

발행일 : 2017-04-13 09:25:09
이롬, 국내산 과일에 기능성을 첨가한 캐릭터음료 4종 출시

건강 전문기업 이롬이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와 건강 음료를 절묘하게 매치시킨 결과물을 내놨다. ‘캐리 튼튼홍삼 딸기사과’ 등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캐릭터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캐리 음료 4종은 ‘캐리 튼튼홍삼 딸기사과’, ‘캐리 튼튼홍삼 오렌지귤’ 튼튼홍삼 2종과 ‘캐리 상큼포도’와 ‘캐리 달콤사과’ 과일음료 2종이 그 주인공이다.

‘캐리 상큼포도’와 ‘캐리 달콤사과’는 국내산 사과와 포도 원료에 칼슘과 비타민 등 건강 기능성 원료를 포함시켜 건강을 챙겼고, 올리고당과 각색설탕으로 맛을 더해 유아들 입맛도 맞추었다. 또한 무균 페트로 위생을 챙겼으며, 베리캡으로 편리를 더해 언제 어느 때 아이들에게 주어도 좋을 음료라는 평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캐리 튼튼홍삼 딸기사과’와 ‘캐리 튼튼홍삼 오렌지귤’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유산균추출물(이롬101)을 원료로 사용한 ‘어린이 건강음료’이다. 두 음료는 각각 딸기와 사과, 오렌지와 귤 농축액으로 건강을 더했고 당류는 올리고당만 사용했다. 이 2종 음료는 부담 없이 즐기면서 면역력도 키울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라는 평이다.

이롬, 국내산 과일에 기능성을 첨가한 캐릭터음료 4종 출시

한편, 어린이들에게 ‘캐통령’ 으로 불리며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억, 채널 구독자 수 1100만 명에 이르는 등 아이들에게 아이돌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은 캐릭터다.

관계자는 “캐리 캐릭터 음료 4종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와 건강 음료를 절묘하게 매치시킨 결과물”이라며 “아이들에게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국 홈플러스 등 대형할인점과 이롬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