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그룹 스누퍼, 'I Wanna?'키워드 들고 24일 전격 컴백선언

발행일 : 2017-04-13 21:00:45
사진=위드메이 제공 <사진=위드메이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일본과 베트남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거둔 그룹 스누퍼가 의문의 키워드와 함께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12일 위드메이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그룹 스누퍼의 컴백일을 오는 24일로 예고하며, 의문의 키워드가 담긴 티저이미지 두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첫 장에는 가운데 부분을 중심으로 강렬한 레드컬러로 쓰인 'I Wanna?'라는 문구와 2017 0424[12:00]이라는 숫자가 씌어있다. 주변에는 '안고싶다', '춤추고싶다', '노래하고 싶다' 등 'I wanna?'를 수식할만한 서술어들이 씌어있다.

두번째 장에는 레드컬러로 쓰인 단어들이 퍼즐 조각형태로 뒤섞여 있어, 앨범의 단서일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위드메이 제공 <사진=위드메이 제공>

위드메이 관계자는 "해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스누퍼가 오는 24일 컴백한다"며 "컴백당일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컴백하는 스누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누퍼는 지난 앨범 'Rain of Mind'활동 종료 후 해외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일본 내 타워레코드 1위와 오리콘차트 2위 등의 성적을 거뒀으며, 베트남 일정도 성황리에 마무리 지으면서 '차세대 한류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