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판타스틱 듀오2' 박정현+송소희 동서양 듀엣 성사 "가히 최고의 콜라보"

발행일 : 2017-04-16 18:10:00

가수 박정현과 국악인 송소희가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 만났다.
 
두 사람의 특급 콜라보는 16일 네이버TV '판타스틱 듀오2' 채널에 선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정현은 "굉장히 신선한 무대가 될 거 같다"며 송소희를 소개했고, 조수미의 명곡 중 하나인 '나 가거든'을 콜라보 곡으로 선택했다.
 

'판타스틱 듀오2' 박정현+송소희 동서양 듀엣 성사 "가히 최고의 콜라보"

'나 가거든'은 드라마 '명성황후'의 OST로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우리나라의 가슴 아픈 역사가 깃들여진 곡인만큼 상당한 표현력을 요구하는 어려운 곡 중 하나다. 박정현과 송소희는 이 노래를 부른 적은 있지만 함께는 처음이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밖에 두 사람의 만남은 여러모로 의미가 깊다. 'R&B 소울'과 '국악 소울'의 대표주자들이 만났다는 것 자체가 파격적인데다 과거 송소희가 "박정현과 듀엣을 하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기에 이들의 만남은 더욱 눈길을 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동서양 소울의 완벽한 퓨전을 만들어내며 녹화현장을 뜨거운 환호성으로 가득 채웠다. 애달픈 감정을 서서히 끌어올려 클라이맥스에서는 이를 폭발시켰고, MC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지켜보던 김범수는 "이건 가히 최고의 콜라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현아 기자 (hyun1602@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