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9인조 진화' 걸그룹 모모랜드, 1·2차 개인티저 공개

멤버 낸시·제인·데이지·혜빈·연우·주이, 러블리 소녀美 발산

발행일 : 2017-04-18 21:27:02
(좌측상단부터) 낸시, 데이지, 제인, 혜빈, 연우, 주이 등 9인조 그룹 모모랜드 멤버 6명의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좌측상단부터) 낸시, 데이지, 제인, 혜빈, 연우, 주이 등 9인조 그룹 모모랜드 멤버 6명의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6일 컴백할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가 콘셉트 티저이미지를 통해 발랄한 소녀미를 드러냈다.

더블킥컴퍼니 측은 지난 17일 자정부터 9인조로 거듭난 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어마어마해' 개별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좌측부터)모모랜드 멤버 낸시와 데이지가 '어마어마해' 콘셉트포토로 귀여운 이미지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좌측부터)모모랜드 멤버 낸시와 데이지가 '어마어마해' 콘셉트포토로 귀여운 이미지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현재까지 공개된 티저이미지 멤버는 낸시·제인·데이지(1차), 혜빈·연우·주이(2차) 등 총 6명이다. 이들은 톡톡 튀는 헤어스타일과 인형같은 외모를 뽐내는 한편, 다양한 포즈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모모랜드 멤버들의 모습으로 인해 컴백앨범에 대한 궁금증가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좌측부터)모모랜드 멤버 제인과 혜빈이 '어마어마해' 콘셉트포토로 특유의 러블리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좌측부터)모모랜드 멤버 제인과 혜빈이 '어마어마해' 콘셉트포토로 특유의 러블리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모모랜드는 새 앨범에서 특유의 러블리함을 한층 더 뽐낼 예정이다:라며 "신곡 어마어마해 전곡공개에 앞서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나머지 멤버 3인의 티저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후, 오는 26일 정오 새 싱글앨범 '어마어마해'를 발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좌측부터)모모랜드 멤버 연우와 주이가 '어마어마해' 콘셉트포토로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좌측부터)모모랜드 멤버 연우와 주이가 '어마어마해' 콘셉트포토로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더블킥 컴퍼니 제공)>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