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I.O.I 솔로 첫 주자' 김청하, '월화수목금토일' 티저서 반전매력 선보여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 I.O.I멤버 그리움과 봄날 감성 담아

발행일 : 2017-04-19 16:03:45
I.O.I(아이오아이) 출신으로 처음 솔로데뷔할 김청하가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 티저영상을 통해 아련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I.O.I(아이오아이) 출신으로 처음 솔로데뷔할 김청하가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 티저영상을 통해 아련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RPM9 박동선기자] 말 그대로 '국민 걸그룹' 이었던 'I.O.I(아이오아이)' 출신 중 처음으로 솔로데뷔를 예고한 김청하가 아련한 마음을 담은 선공개곡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9일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김청하의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김청하의 청아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쓸쓸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I.O.I 시절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였던 그녀가 애틋한 봄날의 감성을 선보여 크게 주목된다.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은 인디계 대세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와 프로듀싱팀 크래커가 만든 R&B발라드곡이다.

MN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월화수목금토일은 연습생 시절 김청하가 느꼈던 힘들면서도 즐거웠던 추억과 각자 다른 길을 걷는 I.O.I멤버들을 그리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라며 "김청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청하의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의 음원은 오는 2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