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모모랜드 나윤·태하·아인, '미모가 어마어마해'

'어마어마해' 모모랜드, 3차 개인 티저이미지 공개

발행일 : 2017-04-19 20:54:08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오는 26일 컴백할 모모랜드의 나윤, 태하, 아인의 개인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더블킥컴퍼니 제공)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오는 26일 컴백할 모모랜드의 나윤, 태하, 아인의 개인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더블킥컴퍼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나윤·태하·아인이 티저이미지를 통해 꽃미모를 발산해 팬들과 대중의 주목을 끌고 있다.

19일 더블킥컴퍼니 측은 공식 소셜채널에서 신곡 '어마어마해' 3차 티저를 공개, 나윤과 태하, 아인의 개인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윤·태하·아인은 CF촬영을 하는 듯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전 티저와 마찬가지로 러블리한 콘셉트와 귀여운 외모는 빛을 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새 멤버 태하는 첫 티저이미지임에도 자연스러운 모습과 상큼하고 이국적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나윤·태하·아인을 끝으로 모모랜드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티저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며 "보다 러블리하고 깜찍한 콘셉트로 돌아올 모모랜드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와 신곡 '어마어마해'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6일 싱글 '어마어마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