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만능 싱어송라이터' 샤이니 종현, 소품집 '이야기 Op.2' 트랙 공개

발행일 : 2017-04-21 21:44:18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재다능한 뮤지션으로 인정받는 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오는 24일 음원공개할 소품집 '이야기 Op.2'에 담길 곡들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과 동영상채널 SM타운을 통해 종현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Lonel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태연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타이틀곡 'Lonely' 부터 △사랑에 빠진 상대의 눈빛을 확인하려는 스탠다드 재즈곡 '눈싸움' △PB R&B곡 '놓아줘' △이별의 아픔을 거칠게 표현한 네오소울 곡 '벽난로' 등 새롭게 선보이는 곡이 눈에 띈다. 여기에 MBC FM4U 라디오 ‘푸른 밤 종현입니다'에서 선보인 바 있던 △DJ 100일 기념곡 '1000' △경쾌하면서도 잔잔한 느낌의 '멍하니 있어' △리듬이 살아있는 R&B 'Love Is So Nice'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이들에 대한 마음을 나타낸 '따뜻한 겨울' 등의 자작곡들과 △엘리베이터 △바퀴(Where are you) 등 음악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곡들도 재편곡돼 새로운 느낌을 전할 전망이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거실 안의 종현이 큰 스피커가 달린 LP오디오를 켜는 장면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는 24일 공개될 종현의 '이야기 Op.2'는 종현이 직접 작사·작곡한 작품 10곡이 담겨있어 그의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며 "또 음악에서 느껴지는 계절의 유기적인 흐름은 종현의 재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종현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25일 오프라인 음반 등으로 공개된다. 현재 종현은 콘서트 '샤이니월드 2017' 일정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한 상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