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시몬스 블랙라벨 뷰티레스트 블랙·케노샤 침구 컬렉션, 프리미엄 혼수 '눈길'

발행일 : 2017-05-06 21:00:00
시몬스 블랙라벨 뷰티레스트 블랙·케노샤 침구 컬렉션, 프리미엄 혼수 '눈길'

최근 프리미엄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자신의 선호에 따라 몇 가지 한정된 품목에는 비용을 아끼지 않고 투자하는 이른바 ‘일점(一點) 호화 소비’ 현상에 따른 것이다.

이 가운데 한국 시몬스 침대는 블랙라벨 뷰티레스트 블랙과 케노샤 침구 컬렉션 등을 통해 프리미엄 혼수 시장의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덕시아나 · 해스텐스 · 바이스프링 등의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과 동등하게 견주어지며,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 정도로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의 대표 아이콘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의 끝을 모르는 성공적인 행보에는 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기본에 충실하자’는 원칙에 대한 고집이 배경으로 자리하고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든 매트리스에 적용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은 해당 회사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로 세 개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이 나선 구조로 하나로 합쳐져 더욱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의 지지력을 선사한다.

또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오직 최고급 소재만을 적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끌어 올리며 찬사를 받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역시 고급 호텔의 수면 환경을 집에서도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명성을 쌓아오며 선보인 베딩 컬렉션답게 부드러운 터치감의 120수 소재와 이태리산 원단 등을 사용해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호텔 스위트룸 컨셉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기 때문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