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동아오츠카, 영양간식 '低GI 소이조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발행일 : 2017-05-02 20:13:50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식음료기업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는 대중을 위해 영양간식 '소이조이'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2일 동아오츠카는 자사의 온라인 당뇨 전문 쇼핑몰 '닥다몰'을 통해 '저GI(低GI) 소이조이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이조이'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연구하고 있는 건강영양바로, 대두반죽과 견과류, 건과일만을 사용해 만들어진다. 이 제품은 낮은 GI지수 덕분에 혈당은 천천히 오르며 포만감은 오래 유지돼 혈당조절이 필요한 당뇨환자는 물론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대중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저GI(低GI) 소이조이 스페셜 패키지'는 딸기·블루베리·피넛·건포도&아몬드 등 4가지 종류로 구성된 48개 분량의 세트로, 당뇨를 앓고있는 환자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볼 수 있다.

엄소현 동아오츠카 소이조이 BM은 "실제 당뇨인인 MD가 선별하는 제품으로 구성된 닥다몰에 '소이조이 스페셜패키지'를 선보인다"며 "5월 가정의 달에 건강을 생각하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인 소이조이를 선물로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다몰'은 당뇨 관리 어플리케이션인 닥터 다이어리(Dr.Diary)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혈당수치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 국내외 간식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곳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