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작명소 이름사랑, 작명·개명 분야 1위 기념 가정의 달 행사

발행일 : 2017-05-08 17:41:19
작명소 이름사랑, 작명·개명 분야 1위 기념 가정의 달 행사

이름사랑작명소(원장 배우리)가 시장조사 업체 랭키닷컴 통계 결과 작명 분야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기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름사랑 관계자는 “시장조사 업체인 랭키닷컴 통계에 따르면 수년째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2~3위 업체와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이를 기념해 원래 가격 10만원에서 40% 이상 할인된 58,000원에 개명 작명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시장 조사업체인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패턴을 토대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이다. 랭키 툴바를 사용하는 6만여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분석, 트래픽 데이터를 집계한 수치를 바탕으로 매주 화요일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구체적인 각 분야별 순위는 랭키닷컴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름사랑이 이처럼 작명 분야에서 선두의 자리를 계속 달리고 있는 것은 이름사랑만의 특별한 작명 노하우 때문으로 보인다. 이름사랑은 타 업소와는 달리 시공간 작명법을 따라 이름을 짓는다. 사주 매김을 할 때 일반적으로는 '출생일시'만 적용하지만. 이와 더불어 이름사랑에서는 '출생 장소'까지 고려한다. 사건의 필수 요소인 󰡐시간󰡑과 '공간'의 두 개념을 사주에 함께 적용하는 시공간 작명은 이 작명소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작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배우리 원장은 “앞으로도 시공간 연동에 의한 사주 작명에 온 힘을 바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