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사랑 좀 하고 싶어' 헨리, 어쿠스틱 음원 통해 감성뮤지션 등극예고

어쿠스틱 버전 '사랑 좀 하고 싶어' 음원공개 임박

발행일 : 2017-05-10 15:34:13
슈주-M 멤버 헨리의 감성넘치는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 어쿠스틱 버전이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주-M 멤버 헨리의 감성넘치는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 어쿠스틱 버전이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엉뚱순수 '만능뮤지션' 헨리의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 어쿠스틱버전이 정식으로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어쿠스틱 버전은 지난달 29일 싱글앨범으로 발표된 동명의 곡을 새롭게 편곡한 작품이다. 지난 6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정식으로 발표되는 것이다.

특히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헨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음원의 감성적인 모습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헨리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 어쿠스틱 커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헨리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 어쿠스틱 커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헨리의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가 어쿠스틱 버전으로 돌아온다"며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됐던 바 처럼 헨리의 감성과 음악적 재능을 그대로 엿볼 수 있음은 물론 지난달 발표된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헨리는 솔로앨범은 물론 콜라보레이션, 드라마 OST 등 다양한 음악장르에서의 재능과 함께 MBC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 예능에서 선보이는 순수·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