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한국선불카드, '펜타스톰-진삼국무쌍'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GS25·미니스톱서 카드 구매시 게임아이템 추가 증정

발행일 : 2017-05-11 13:06:22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 기프트카드 유통사인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인기게임 '펜타스톰'과 '진삼국무쌍'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오는 25일까지 전국 GS25·미니스톱 매장에서 '펜타스톰'과 '진삼국무쌍:언리쉬드'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인기게임으로 떠오르는 펜타스톰과 진삼국무쌍 유저들의 초반 게임적응과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아이템 획득방법은 GS25(펜타스톰 한정)·미니스톱(진삼국무쌍:언리쉬드 한정)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1만5000원~15만원)를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메시지로 쿠폰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아이템은 △펜타스톰 : 루비 및 영웅체험 카드팩(최대 3회 제한) △진삼국무쌍 : 금화·은화·무장 등용권·장비 뽑기권(최대 5회 제한) 등이며, 구매금액별로 차등지급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인기게임 펜타스톰과 진삼국무쌍 사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고자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추가 아이템 선물로 즐겁게 플레이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