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여기어때 자매O2O' 호텔타임, 봄맞이 '프리미엄 호텔기획전' 개최

국내 특급호텔 40여곳 숙박·조식·부가혜택 올인원

발행일 : 2017-05-18 20:44:18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종합숙박O2O 여기어때와 함께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대표서비스로 꼽히는 호텔타임커머스O2O '호텔타임'이 특급호텔 기획전으로 대중들의 즐거운 봄맞이를 지원한다.

18일 위드이노베이션 측은 자사가 운영중인 호텔타임커머스 '호텔타임'을 통해 전국 40여 곳의 특급호텔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기획전'들을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열리는 '5월 프리미엄기획전'에서는 서울 특1급 호텔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울·롯데호텔 월드·임피리얼 팰리스 서울·티마크 그랜드 호텔·글래드 호텔 여의도·골든튤립 엠 호텔 명동 등 7개호텔의 호텔라운지 이용권과 숙박, 부가혜택을 최대 70%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7종의 1만원 즉시할인 쿠폰으로 알뜰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 서울·경기·인천·부산·경상·전라 지역의 특급 비즈니스 호텔 24곳의 숙박과 조식, 부가혜택 등 올인원 패키지를 최대 80%까지 할인제공함은 물론, 패키지와 중복가능한 쿠폰 24종을 제공하는 '조식 무료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전국 신라스테이 호텔 11곳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1만원 즉시할인 등 11종의 쿠폰을 제공하는 '신라스테이 최저가 단독전'을 펼쳐 봄을 맞은 대중의 여행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어때 자매O2O' 호텔타임, 봄맞이 '프리미엄 호텔기획전' 개최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CCO는 "따뜻한 봄을 느끼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이번 행사로 가까운 곳의 특급호텔에서의 화려한 여가를 합리적으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