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CJ CGV, '액션영화 사냥하고, 초여름 시원하게 즐기자'

액션 블록버스터즈·특별시사회·유료멤버십 발매 등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7-05-23 19:25:08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RPM9 박동선기자] CGV가 초여름 더위를 산뜻하게 만들 다양한 액션영화 이벤트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다.

23일 CGV 측은 대표적인 피서법으로 꼽히는 액션영화 관람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초여름 관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CGV가 준비한 이벤트는 △포인트 증정 이벤트 '액션 블록버스터즈'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특별 시사회 등의 이색이벤트와 4DX 액션영화 관람객을 위한 유료멤버십 '4DX 레드' 론칭 등이 있다.

먼저 '액션 블록버스터즈'는 영화 장르인 '액션 블록버스터'와 사냥꾼이라는 뜻의 '버스터즈'를 합친 말로, 다음달 18일까지 △에이리언: 커버넌트 △킹 아서: 제왕의 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원더우먼 △미이라 등 5편을 관람하고 받은 뱃지로 응모한 고객 중 총 780명에게 최대 5만점에 이르는 CJ ONE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월~목 일반2D영화 7000원 관람쿠폰(2매)가 증정된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특별시사회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CGV여의도에서 진행되는 이색 이벤트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자는 말이 없다'를 박나래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참가신청은 CGV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자유롭게 예매하면 된다.

이밖에도 오는 31일 전국 CGV 49개 극장에서 상영하는 스크린X영화를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스크린X데이'와 함께, 4DX 액션 블록버스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4DX 영화 무료관람1회·상시3000원 할인·전용 시사회 초대혜택을 담은 유료멤버십 '4DX레드카드' 론칭 등의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각 이벤트 관련 사항들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익 CGV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초여름의 뜨거움을 액션영화로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혜택도 누리고 즐거운 영화관람의 기회도 맞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