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그룹 스누퍼, 日열도 팬들 '백허그' 나선다

스누퍼, KCON·타워레코드 차트서 두각…프로모션 활동 전개

발행일 : 2017-05-23 19:38:55
사진=타워레코드 트위터 캡처, 위드메이 제공 <사진=타워레코드 트위터 캡처, 위드메이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스누퍼가 막강한 인기 속에 일본 컴백에 나선다.

위드메이 측은 그룹 스누퍼가 일본 'KCON 2017 JAPAN' 무대와 타워레코드 차트 1위 달성 등의 겹경사를 맞이하면서 성공적인 일본컴백에 나선다고 밝혔다.

스누퍼는 지난 21일 열린 'KCON 2017 JAPAN' 무대에서 '너=천국'·'지켜줄게'·'오예'·'리멤버유'·'백허그' 등의 곡들로 50분간 무대를 펼치면서 현지 관계자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여기에 네번째 미니앨범 'I Wanna?'가 당일 타워레코드 일일 종합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일본내 스누퍼의 인기를 고스란히 입증했다.

이들은 오는 6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네번째 미니앨범 'I Wanna?' 쇼케이스로 다시 한번 일본인기를 이어갈 준비를 하고 있다.

위드메이 관계자는 "스누퍼가 갖고있었던 일본내의 인기에 활발한 사전 프로모션이 합쳐져 꾸준한 인기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오는 6월 미니앨범 발매를 통해 일본 내의 인기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한류 아이돌로서 발돋움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누퍼는 네번째 미니앨범 'I Wanna?' 타이틀 곡 'Back Hug'로 국내 활동을 마무리 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