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숙박문화 혁신 아이콘' 위드이노, '찾아가는 가맹설명회' 예고

발행일 : 2017-05-25 16:24:27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지난 하반기부터 시작한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HOTEL여기어때'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작업에 나선다.

위드이노베이션 측은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본사 소강당에서 열릴 '전국 가맹설명회: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도시 대상 '찾아가는 가맹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맹설명회는 부산·광주·대전·대구·강릉·인천·울산 등 주요도시 내 창업희망자들에게 'HOTEL여기어때'의 경쟁력을 홍보함과 동시에, 위드이노베이션의 혁신적인 오프라인 숙박문화를 더 빠르게 정착시키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여기어때만의 ICT전략과 프랜차이즈 마케팅지원 및 매출안정화 프로그램과 브랜드 운영계획 등을 공개하고, 숙박 컨설턴트와의 상담기회와 가맹비 지원 등을 통해 창업희망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최치영 위드이노베이션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는 "오프라인 시장 진출이후 예비가맹주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그동안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웠던 창업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위드이노베이션의 혁신적인 숙박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찾아가는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찾아가는 가맹설명회'를 계기로 프랜차이즈 'HOTEL여기어때'의 새로운 브랜드 인테리어 콘셉트 '시크'를 발표, 더 많은 고객과 창업희망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