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내 손에 무드라이팅 엠지텍 ‘락클래식 L360’ 야외 활용으로 호평

발행일 : 2017-05-29 16:50:48

블루투스 스피커와 외장하드 업체 (주)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출시한 원통형 디자인의 LED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L360’이 라이팅 기능과 360도 사운드로 야외활동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와 외장하드 업체 (주)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출시한 원통형 디자인의 LED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L360’이 라이팅 기능과 360도 사운드로 야외활동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LED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L360’은 원통형 블루투스 스피커 중 드물게 메탈로 마감된 몸체와 2만개의 메탈홀로 360도 사운드를 구현한 제품이다. 여기에 레인보우 라이팅 등 6가지 테마를 담은 LED가 결합되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야외 활용도도 높아 블로그와 오픈마켓 구매후기들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다목적 스피커이다.

결정적 인기 요인은 30W급 스피커 2기와 25W급 우퍼의 결합으로 정격 85W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는 점으로 메탈바디로 인해 고음량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노이즈를 통제하여 견고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여기에 최고급 터치버튼 솔루션으로 플레이와 곡넘기기, 음량 버튼을 분리하여 간편하고 손쉽게 음악재생과 LED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4400mAh급의 배터리로 2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4.1을 지원하여 페어링 자동연결도 가능하다. 컵홀더 크기로 인해 차량이나 자전거라이딩, 캠핑에도 적합하다. 별도 구매의 외장케이스는 이동시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막아줘 다목적 스피커로 제격이다. 여기에 일반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되는 충전단자를 사용하여 전용 케이블이나 충전기가 필요하지 않은 점도 인기의 한 몫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

작고 가벼운 크기지만 강한 음향을 강조하기 위해 야외 촬영으로 진행된 보도촬영은 신인모델 김소나양의 산뜻한 모습으로 진행됐다.

별도의 옵션인 가죽케이스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지텍 홈페이지나 오픈마켓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