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몽베누스, 이데베논 기초 5종세트 오프라인 판매 강화 추진

발행일 : 2017-06-01 10:39:57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가 이데베논 기초 5종 세트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효율적인 영양 공급을 해주는 성분으로 등장한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 성분 중 최고등급인 1등급 판정을 받은 최신 성분이다. 기존 의학계에서 이비인후과 계열이나 신경치료를 위해 사용되던 원료였으나, 최근의 연구에서 항노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 이상의 성능을 지닌 성분으로 알려지면서 자연노화와 광노화에 특화된 점이 부각되었다. 그러나 성분 효과가 뛰어난데 반해 안정화가 어려워 제품개발로 이어지지 못했지만 최근 연구를 통해 안정화에 성공, 제품 시판에 성공했다.

이들의 기초 5종 세트는 이데베논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나눠진 제품으로서 두가지 에센스를 하나로 결합시킨 ‘하이-멀티 에센스’, 미백과 주름개선의 링클크림, 보습과 진정효과의 라이징 토너, 자외선과 미세먼지 보호의 선크림, 고수분 성능의 쿠션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성능을 세분화 하여 만들어진 스킨케어 제품군이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신제품 ‘퍼펙트4 이데베논 선크림’은 국내 최대의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를 지닌 제품으로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줌과 동시에 혼합 자외선 차단성분으로 유기자외선과 무기 자외선 두가지를 모두 차단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이데베논 쿠션’은 고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고수분 기능성쿠션으로 포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수분 보습성분의 조화로 강력한 피팅력을 가진 제품이다.

이번 스킨케어 기초 5종의 출시로 판매력 강화를 위한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 강화를 준비 중이며 그 일환으로 헤어살롱이나 메이크업샵에 제휴 입점을 준비 중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