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전남 최초 통합전시장 오픈

발행일 : 2017-06-02 09:39:46
메르세데스-벤츠, 전남 최초 통합전시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지난달 23일 전남 순천 통합 전시장의 오픈식을 진행했다.

드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 등 딜러사관련 인사가 참석했고, 조충훈 순천시장도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행사는 공식 오프닝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과 축하공연, 통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투어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축사를 통해 “이번 순천 통합 전시장 오픈으로 전남지역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될 것”이라며, “차량 출고에서부터 인증차 판매, 사고수리까지 차별화된 통합 서비스 제공으로 전남지역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조충훈 순천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천지역 투자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초 확장 오픈한 순천 통합 전시장은 광주 지역을 제외한 전남지역 최초의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통합 전시장이다. 신차 전시장과 스타클래스 인증차 매장 그리고 사고수리가 가능한 공식 서비스센터가 한 건물에 있다. 이로써 차량 구입에서부터 수리, 차량판매까지 체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선택 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서비스 (My Service)’를 도입해 고객의 편의에 따른 다양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순천 통합 전시장 규모는 총 5개 층으로 지하 2개 층이 서비스센터, 지상 1층, 2층 신차 전시장 그리고 3층에 인증차 전시장이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