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몰랑한 크로아상과의 만남' 에브리타운 for Kakao, 6월 신규 업데이트 실시

인기캐릭터 '몰랑' 콜라보 , 생산시설 '크로아상 공장' 등 신규 아이템 추가

발행일 : 2017-06-20 16:05:58
사진=플레로게임즈 제공 <사진=플레로게임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의 베스트셀러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6월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20일 플레로게임즈 측은 자사가 운영중인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에 6월 업데이트를 진행, 다양한 신규아이템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되는 부분은 △인기캐릭터 '몰랑'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신규 프리미엄 시설 및 아이템 △신규 랜드마크 및 테마파크 등이 추가됐다는 점이다.

먼저 '몰랑'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카카오톡과 네이버 스티커로 친숙한 인기캐릭터 '몰랑'의 IP를 건물들과 접목해 △생산시설 '몰랑 거대 인형 공방' △테마파크 '몰랑 범퍼보트'  △조경물 '몰랑 수영장' 등 상점아이템으로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임의 친숙함을 한층 더 배가하면서 꾸준한 유저유입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추가된 프리미엄 시설과 아이템으로는 △'크로아상 공장'·'크로아상 샌드위치 전문점'·'크로아상 브런치 전문점' 등 3개의 생산시설 △조합상점 이용 및 매일 시드지급 등의 혜택을 지닌 '조합원증 7일권' 이 추가돼 원활하면서도 재밌는 게임운영이 가능하게 됐다. 이외에도 랜드마크 1종과 테마파크 2종(연구 포인트 차감) 등이 새롭게 선보이면서 게임 분위기를 한층 새롭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플레로게임즈 제공 <사진=플레로게임즈 제공>

플레로게임즈 측은 이번 6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몰랑인형' 10개 지급(22일까지) △신규 '몰랑' 아이템 구매[에브리타운 보조배터리 응모 가능]·'몰랑'아이템 통해 꾸민 마을 인증샷 게재[몰랑시계·저금통 응모가능] 등 경품증정 이벤트(7월초 마감) △프리미엄 생산시설 '크로아상 전문점' 일정이상 구매시 동일상품 또는 루비 추가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