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래퍼 그레이스 '기상캐스터(온종일 맑음)', '아드공' 세 번째 OST로 공개임박

발행일 : 2017-06-21 11:52:20
인기 걸그룹멤버 7인이 펼치는 신개념 웹예능 '아이돌드라마공작단'의 3번째 OST '기상캐스터(온종일 맑음)'이 21일 6시 공개된다. (사진=KBS 제공) <인기 걸그룹멤버 7인이 펼치는 신개념 웹예능 '아이돌드라마공작단'의 3번째 OST '기상캐스터(온종일 맑음)'이 21일 6시 공개된다. (사진=KBS 제공)>

 
[RPM9 박동선기자] KBS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의 세 번째 OST곡이 드디어 공개된다.

아드공 제작진 측은 21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래퍼 그레이스의 '아드공’ OST Part.3 '기상캐스터(온종일 맑음)'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기상캐스터(온종일 맑음)'는 미디움 템포의 매력적인 사운드를 배경으로 긍정적인 미래를 맑은 날씨에 빗대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지난해 Mnet '언프리티랩스타3'로 알려진 그레이스의 랩과 놀랄만한 가창실력을 선보이며 완벽함을 갖춘데 이어, 노은지 KBS기상캐스터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달샤벳 수빈의 '파라솔' △B1A4 진영이 작사·곡한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에 이어 음원으로 공개됨과 동시에 '아드공' 멤버들이 만든 드라마 '꽃길만 걷자'의 배경음악으로도 삽입될 예정이다.

'아드공'은 레드벨벳 슬기·마마무 문별·오마이걸 유아·러블리즈 수정·소나무 디애나·전소미·김소희 등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스스로 대본작성과 연기를 펼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웹 영상조회 수 800만뷰를 기록한데 이어 지난 10일 KBS joy·KBS 월드 등의 케이블채널에서도 방영되면서 여느 인기 TV프로그램 못지않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