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배우 지창욱, '입대 전 팬콘서트' 추가 개최 결정

다음달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2차례 진행결정

발행일 : 2017-06-21 17:24:50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SBS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히어로 지창욱의 팬 콘서트가 추가 개최된다.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오후 7시 인터파크를 통해 다음달 22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지창욱 팬콘서트 'A Film by Ji Chang Wook History Concert - Jiscovery'의 2차 예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예매는 이날 오후 12시 진행된 예매가 삽시간에 매진된데 따라 당초 1회로 예정된 팬 콘서트를 추가진행키로 결정하면서 진행된다. 특히 지창욱의 팬 콘서트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되는 소통의 장인데다, 군입대를 앞둔 그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는 예상때문에 티켓을 구하지 못한 국내외 팬들의 요청과 문의가 쏟아짐에 따라 파격적으로 성사된 것이다.

사진=인터파크 티켓 캡처 <사진=인터파크 티켓 캡처>

이를 계기로 지창욱의 팬콘서트 'A Film by Ji Chang Wook History Concert - Jiscovery'는 다음달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지창욱의 팬 콘서트를 1회 추가키로 결정했다"며 "입대 전 지창욱이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가 될 것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니 중복티켓 구매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지창욱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주인공역으로 활약하며 폭넓은 연기스펙트럼과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