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가수 겸 방송인 강남, 신생 RD엔터 전속계약 체결…'매니저와의 인연' 계기

발행일 : 2017-06-21 18:19:42
사진=RD엔터테인먼트(by 위드메이) 제공 <사진=RD엔터테인먼트(by 위드메이)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으로 방송가를 누비는 가수 강남이 신생소속사 RD엔터테인먼트(by 위드메이)의 식구가 됐다.

21일 신생기획사 RD엔터테인먼트(by 위드메이) 측은 최근 강남과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속계약의 배경에는 강남과 과거부터 함께 해온 매니저간의 끈끈한 인연이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은 JTBC '학교 다녀 오겠습니다'·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순수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SBS '정글의 법칙'·케이블채널 트렌디 '강남스타일' 등 예능프로그램에서의 활약에 이어, 성준·임지연·백성현·김윤혜·최희진 등과 함께하는 드라마 '모히또'에 캐스팅되면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사진=RD엔터테인먼트(by 위드메이) 제공 <사진=RD엔터테인먼트(by 위드메이) 제공>

R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남이 꾸준한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강남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