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SNL코리아9' 티아라-정상훈, '3분 내여친'코너서 '꿀잼케미' 예고

발행일 : 2017-06-23 11:03:26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RPM9 박동선기자] 'SNL코리아9'의 히어로 정상훈과 티아라가 주말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꿀잼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tvN측은 오는 24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될 tvN 'SNL 코리아9'의 호스트 티아라가 인기코너 '3분 시리즈'의 '3분 내여자'에서 다양한 매력의 명장면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번 '3분 내여자' 코너에서는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티아라 멤버들이 크루 정상훈의 여자친구로 등장해 매력넘치는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연은 '중독성 있는 여자친구' 콘셉트로 크루 정상훈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이며, 은정은 '배려해주는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해 언제 어디서나 종잡을 수 없는 배려심으로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어 큰 웃음을 줄 계획이다.

또 소소한 꿀잼포인트로 다양한 꽁트 속에 숨어있는 티아라의 다양한 히트곡들로 그녀들의 매력을 재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SNL 제작진은 "티아라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과 다채로운 아이디어들이 방송준비를 수월하게 했다"며 "다양한 매력으로 다가올 호스트 티아라와 SNL 크루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티아라의 다양한 매력과 큰 웃음을 선사할 tvN 'SNL 코리아9'는 오는 24일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