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감성킬러' 슈주 규현, '최고의 한방' OST 통해 여름대중 잡는다

30일 오후 6시 'IF You' 공개…팬-대중 위한 규현표 여름선물

발행일 : 2017-06-30 11:21:42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최근 군입대로 많은 아쉬움을 불러일으켰던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의 감성을 담은 노래가 여름 대중들의 마음을 위로한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규현이 부른 KBS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 'IF You(이프 유)'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IF You(이프 유)'는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tvN드라마 '도깨비' OST]'를 만든 이승주 작곡가와 '태양의 후예'·'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 인기드라마 OST를 제작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힘을 모은 작품으로, 아련한 피아노의 선율과 규현의 애절한 감성이 어우러져 20대의 리얼한 삶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발라드다. 특히 후반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유려한 규현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의 감성을 어루만지며 눈물샘을 자극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곡은 최근 방영중인 tvN '신서유기 4'와 함께 군복부중인 '발라드 황태자' 규현을 그리워하는 팬과 대중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90년대 톱스타 유현재(윤시윤 분)와 이지훈(김민재 분), 최우승(이세영 분), DJ드릴(동현배 분) 등이 함께 펼치는 유쾌한 예능 드라마로,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