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인피니티,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아티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7-07-03 15:15:21
인피니티,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아티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가 ‘2017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The Seoul Illustration Fair)’ 참가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및 후원을 기념, 오는 10일까지 입장권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및 그래픽 디자인 전시회다.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간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아티스트뿐 아니라 2016년 월드일러스트레이션어워즈(World Illustraion Awards 2016) 당선 작품 및 일본, 프랑스 등 해외 작가들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이하 Q30) 아트카 및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을 전시하고 해당 아티스트들을 후원한다. 자동차와 예술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Q30만의 독창성과 재치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Q30의 도전적인 정신을 기반으로 보다 감각적으로 재해석된 Q30 아트카 및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3점은 4명의 젊은 아티스트로 구성된 ‘래빗온 크루’가 제작에 참여한다. 이외에도 셀피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 SNS를 통해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만나고 싶은 인피니티 차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2일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를 계기로 Q30이 추구하는 ‘새로움에 도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의 가치가 고객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티의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감성품질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공식 출시된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 올해 4~5월에는 인피니티 전체 판매량의 45%에 달하는 262대를 판매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