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갑을알로이, 영업조직 서울사무소로 이전

발행일 : 2017-07-04 17:25:49
갑을알로이, 영업조직 서울사무소로 이전

동(銅) 특수합금 소재 전문업체 갑을알로이(대표이사 박한상)가 국내외 영업력 강화 및 계열사들과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충남 아산시 공장 사무동에서 근무했던 영업부 조직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갑을빌딩 서울사무소로 이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갑을알로이는 서울에 본사를 둔 고객사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영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 국내외 매출실적을 대폭 향상시킬 계획이다.

갑을알로이 관계자는 “2020년까지 매출 1000억원 목표 달성을 위해 공격적인 영업과 효율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이전으로 갑을상사그룹내 갑을메탈, 코스모링크 등 동소재 관련 회사의 영업부서가 갑을빌딩에 모이게 되어 협업을 통한 강력한 시너지 창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갑을알로이는 자동차 스폿(Spot) 용접용 소재, 항공기 와이어, 전기, 전자, 전극용 소재, 엔드링과 로터바(End-Ring & Rotor Bar), 캡팁, 조선 후판 용접용 CO₂-TIP, 용접기 부품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동특수합금 선도업체다.

2008년 갑을상사그룹에 편입된 후 인력 구조 개편, 기술력 배양, 생산 설비 및 공정 개선, 품질 고도화, 고부가가치 신소재 개발, 신규 시장 진출 등을 통해 경영 전반에 걸친 혁신을 추진한 결과 50억원에서 300억원까지 연 매출액이 6배 증가했고, 3년 전부터는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서며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