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브라더수X우주소녀 연정, '연플리 시즌2' OST 첫 주자 등장예고…'꿀보컬로 듣는 서툰 고백의 설렘'

브라더수X우주소녀 연정, '연플리 시즌 2'OST '서툰고백' 음원 발매

발행일 : 2017-07-07 11:48:01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제공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제공 >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연애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가 브라더수와 유연정(우주소녀)이 참여한 첫 OST로 한층 더 달달한 매력을 갖춘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이하 연플리 시즌2)' 측은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브라더수와 우주소녀 유연정이 부른 첫번째 OST '서툰 고백'의 음원과 뮤비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툰 고백'은 아이유의 '밤편지' 곡 작업을 맡은 작곡가 김제휘의 작품으로, 상큼하고 달달한 멜로디 위에 상대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로맨틱한 가사가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 살리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심저격 싱어송라이터로 불리는 브라더수의 보컬과 유연정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만나 '연플리 시즌2' 주인공인 현승과 지원의 달달한 케미를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

음원과 함게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연플리 시즌 2' 에피소드 3까지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아, 드라마를 접했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한층 더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펼쳐지는 청춘남녀의 사랑을 그린 10부작 웹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연애감각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공개된 시즌1이 국내는 물론 대만·베트남·홍콩 등에 정식공개돼 글로벌 조회수 1억뷰를 기록한데 힘입어, 연플리 시즌2도 한류 웹드라마의 대표로까지 거론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