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역대급 래퍼전쟁' 쇼미더머니6, 지옥불구덩이 2차예선 시작

'쇼미더머니6' 2화, 긴장감 가득 '2차예선' 중심 방송진행

발행일 : 2017-07-07 15:08:55
사진=CJ E&M 제공 <사진=CJ E&M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지난 주 뜨거운 관심속에 방영된 엠넷(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가 숱한 화제속의 1차예선에 이어 '지옥 불구덩이' 2차예선 모습을 방송한다.

7일 엠넷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강렬한 예고영상을 통해 이날 오후 11시 방영될 2화를 소개했다.

2화방송에는 지난 1화때 더블K·슬리피 등 숱한 화제의 도전자들 결과와 함께 "복수심이 불타오른다"라고 한 의문의 참가자 등 미처 공개되지 못한 1차예선에서의 모습이 본격 공개된다.

또 '쇼미더머니'의 백미인 '지옥의 불구덩이' 미션이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지옥의 불구덩이' 미션은 1차예선 1만2000명 가운데 통과한 100명의 래퍼들이 네 팀의 프로듀서 앞에서 '60초 랩'을 펼치는 가운데, 한 팀이라도 탈락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3차전에 진출하는 시스템이다.

이 미션에서는 영비·나상욱·노엘·트루디·한해·보이비·주노플로·해쉬스완·페노메코·넉살·이그니토·피타입 등의 래퍼들의 미션무대와 함께 프로듀서들의 흥분한 모습, '반전과 충격의 결과가 속출한다' 등의 멘트가 예고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즌 4 탈락자였던 피타입의 모습의 도전을 담은 선공개 영상을 추가공개하면서 그의 미션결과가 어떻게 될지도 주목되고 있다.

사진=CJ E&M 제공 <사진=CJ E&M 제공>

'쇼미더머니 6' 제작진은 "아직 끝나지 않은 1차 예선현장의 모습과 지옥의 불구덩이 미션의 시작, 혜성처럼 등장하는 슈퍼 루키들의 활약, 그리고 이 안에서 반전과 예측불허의 결과들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구세대 래퍼들의 대결과 역대급 프로듀서들이 함께하는 '쇼미더머니 6' 2화는 7일 오후 11시 엠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