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멈추지 않는 음악에너지' 박재범, 신곡 'LOVE MY LIFE (Feat. pH-1)' 추가공개

발행일 : 2017-07-07 15:25:29
사진=AOMG 제공 <사진=AOMG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싱글 '니가 싫어하는 노래 (MOST HATED)' 이후 1주일만의 발표…박재범의 신념과 가치관 담아

유명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아티스트 박재범이 싱글발매 1주일만에 추가 신곡을 발표했다.

AOMG측은 7일 오후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재범의 신곡 'LOVE MY LIFE (Feat. pH-1)'를 공개했다.

'LOVE MY LIFE (Feat. pH-1)'는 프로듀서 Thurxday(떨스데이)가 만든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 위에 박재범과 pH-1(피에이치원)의 신념과 가치관을 담은 담백한 가사가 얹혀진 곡이다.

특히 각종 방송과 국내외 공연, 투어 스케줄을 병행하면서도  싱글 '니가 싫어하는 노래 (MOST HATED)' 발매 이후 불과 일주일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서, 박재범의 음악성과 노력을 그대로 보여준다.

AOMG 관계자는 "신곡 'LOVE MY LIFE (Feat. pH-1)'은 경쾌하고 세련된 리듬과 멜로디는 물론 박재범의 생각과 그동안의 노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곡이다"며 "다양한 방송과 음악활동을 펼치는 박재범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박재범은 힙합·R&B·댄스 등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아티스트이자 국내 유명 힙합레이블 AOMG의 수장이다 그는 최근 프로듀서 차차 말론과 함께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을 설립했으며,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로도 출연 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