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경제일반

전자신문엔터, '4차 산업혁명기 매출비법, 한번에 다 알려드립니다'

스타트업·소상공인 대상 슈퍼 인터넷마케팅 세미나 '엑셀러레이팅'개최

발행일 : 2017-07-12 18:26:45
전자신문엔터, '4차 산업혁명기 매출비법, 한번에 다 알려드립니다'

[RPM9 박동선기자]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대표 소성렬, 이하 전자신문엔터)가 4차 산업혁명기 스타트업과 소상공인의 매출증대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비법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전자신문엔터는 오는 27일 오후 1시 서울 영등포동2가 소재 전자신문 사옥 2층 세미나실에서 슈퍼 인터넷마케팅 세미나 '엑셀러레이팅'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잠재고객 확보와 매출증대에 어려움을 겪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스타트업 CEO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비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행사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이동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 컨설턴트와 소성렬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대표의 강연으로 구성된다. 먼저 이동호 컨설턴트는 17년 경력의 해외 인터넷마케팅 정보 및 솔루션 전문가로서,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최신 해외 인터넷마케팅 기법과 인터넷 통합 자동화 마케팅 비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소성렬 대표는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실전 기법들을 생생한 사례와 함께 알려줄 계획이다.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유튜브·페이스북·블로그·카페·커뮤니티, 제휴 마케팅, 동영상 제작 및 홍보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는데 필요한 프리미엄 인터넷 마케팅 솔루션이 제공된다.

이동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 컨설턴트는 "좋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보유하고도 마케팅력이 부족해서 고전하는 스타트업과 소상공인 대표님들을 많이 봐왔다"며 "최신 인터넷 마케팅 기법과 통합 자동화 솔루션은 잠재고객 확보와 매출증대를 이룰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역량을 갖추는데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소성렬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주최하는 세미나인 만큼 스타트업,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실질적인 수익 극대화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강의와 솔루션들을 제공하겠다"며 "특히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뉴미디어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주최 슈퍼 인터넷마케팅 세미나 '엑셀러레이팅'의 자세한 내용은 전자신문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70)나 전화(010-3748-454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