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신한은행, 유로머니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 선정

발행일 : 2017-07-14 10:10:00
 'Awards for Excellence 2017' 시상식에서 신한아주금융유한공사 최재열 사장(가운데)이 유로머니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 'Awards for Excellence 2017' 시상식에서 신한아주금융유한공사 최재열 사장(가운데)이 유로머니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은 지난 13일 홍콩에서 열린 유로머니(Euromoney) 주관의 'Awards for Excellence 2017'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에 선정됐다고 14 밝혔다.

글로벌 금융전문지이자 국제적 공신력을 자량하는 유로머니는 매년 각 국가별로 최우수 은행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유로머니는 이번 선정에 대해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2016년 국내 은행권 최고의 수익달성 △글로벌 진출 확대 △디지털뱅킹의 선제적추진 등 혁신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신한은행의 역동성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잇기 위해 자체 경쟁력을 키우는 것뿐만 아니라 M&A나 지분투자 등 다양한 성장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 일류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