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지옥 넘으니 이젠 운명의 데스매치?' 엠넷 '쇼미더머니6' 3회, 3차 랩배틀 편 방영예고

발행일 : 2017-07-14 14:31:49

[RPM9 박동선기자]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의 날카로운 대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엠넷의 '쇼미더머니6'가 지옥 불구덩이 미션을 넘어 1:1 데스매치를 예고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엠넷(Mnet) '쇼미더머니6' 제작진측은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쇼미더머니6' 3회 예고와 함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에 따르면 '쇼미더머니6' 3회에서는 지난 주 방송된 '지옥의 불구덩이 2차 예선'의 후반부와 함께 3차예선 '1:1 배틀랩 미션'이 진행된다. 먼저 2차예선 후반부 장면에서는 올티·마이크로닷·면도 등 지난 시즌 탈락한 래퍼들의 무대와 함께 '지구인'의 탈락에 자극을 받은 현장지원자 '행주'와 시즌1 우승자인 '더블K'의 2차예선 결과가 공개된다. 3차예선인 '1:1 배틀랩 미션'에서는 막강한 실력자들의 빅매치가 여럿 성사돼 MC김진표 등 프로듀서 군단들의 고뇌에 찬 모습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CJ E&M 제공 <사진=CJ E&M 제공>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이번 3화에서 만나볼 수 있는 1:1 배틀랩 미션에서는 지난해 주노플로vs해쉬스완의 무대처럼 승패를 판가름하기 어려운 무대들이 속출해 프로듀서들은 심사에 엄청난 어려움을 겪었다"며 "다양한 재미와 긴장감, 감동을 선사할 '쇼미더머니6' 3화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넷은 예고와 동시에 '슬리피'의 2차예선 무대영상을 공개하고, 방송 전 '디기리'의 3차 예선전의 일부를 공개할 계획을 밝히며, 이들의 예선운명을 볼 수 있는 3화 방송을 궁금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