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엠아이디자인, 열대야에 사용하기 알맞은 ‘마일드 DC팬’ 선풍기 예약 판매

발행일 : 2017-07-15 10:00:00
엠아이디자인, 열대야에 사용하기 알맞은 ‘마일드 DC팬’ 선풍기 예약 판매

엠아이디자인에서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요즘, 선풍기추천 제품으로 ‘마일드 DC팬’ 선풍기를 예약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부드럽고 조용한, 그리고 강력한 바람을 전달하는 이 선풍기는 현재 1차, 2차, 3차 물량이 전량 판매가 완료된 상태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4차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업체의 선풍기추천 제품 중 하나로 선보인 마일드 DC팬 선풍기는 낮은 소비전력과 부드러운 바람, 저소음, 그리고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날개를 감싸주는 그릴망에 자체 개발한 유체역학적 특허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대 6m의 바람 전달력과 아기의 숙면까지 유도하는 1단 17dB의 초저소음 기능을 제공한다.

초초미풍부터 강풍까지 바람 세기를 8단계로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이 제품은 7엽 날개로 가장 섬세하면서도 부드럽고 조용한 바람을 구현한다. 특히 차별화된 디지털 터치 기능으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이 조절(최대 18cm)은 물론, 좌우 회전까지 어떤 공간이든 구석구석 바람을 보낼 수 있다.

해당 선풍기는 디자인 혁신 제조기업인 브랜드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든 제품이기도 하다. 심미성을 높이고자 외관을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컬러로 처리했으며, 직관적인 베이스 터치 버튼과 JOG다이얼도 장착해 편의성까지 보장한다. 여기에 최대 3m까지 사용 가능한 리모컨은 선풍기 본체와 디자인 일치를 이루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는 제품이 제공하는 기능적 혜택과 제품이 추구하는 고유의 가치를 향유할 권리가 있다”며 “우리는 사용자의 필요와 가치를 만족시키는 디자인 솔루션을 통해 개인의 생활 품격 향상을 이뤄낸다. 이것이 우리가 지향하는 디자인을 통한 생활의 품격 창조”라고 전했다.

한편, 선풍기는 현재 예약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2차 물량이 매진되었기 때문에 구매한 제품은 7월 1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또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선풍기와 휴대용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시홍 기자 (sihong2@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